터보튜닝과 다른 400m 피니쉬존 까지 쭈욱 밀어주는 N/A 튜닝의 참맛!
차량스펙
*엔진
-XD솔리드태핏 심타입 헤드
-흡/배기 헤드포트 풀 폴리싱(드래그 n/a하이스펙버젼)
-타이거릴리 in280 / ex274 하이캠 샤프트
-캠 폴리싱 밸런스
-솔리드태핏 정밀심조정
-밸브가공 밸런스 풀 폴리싱
-밸브시트링 가공(듀얼밸브 스프링대응 장력증대)
-XD가스켓
-XD블럭 2mm오버싸이즈. 호닝
-인텍 2미리오버 피스톤(압축비11:1)
-크랭크 폴리싱 밸런스
-피스톤 폴리싱 밸런스
-컨로드 폴리싱 밸런스
-수제작 알류미늄 에어램
-인텍 58파이 빅보어
-수제작 76파이 알류미늄 인테이크 파이프
-에어필터대응 에어홀(단열격벽 완료)
-인텍 350cc 인젝터
-에쿠스 4500cc gdi모델 연료펌프
-K&N ISC 필터
-경기용에어홀다이렉트필터
-NGK 이리웨이 점화플러그 열가7
-울트라 점화케이블. 블루포인트100%실리콘
-알류미늄 오일캐취탱크
-알류미늄 냉각수보조탱크
-OMAP 8비트 인텍 김실장님 고급유 다이노 실차맵핑
-ECU 퓨얼컷 8100RPM
-휠파워 187마력, 토크 22kg
:청주스카이 단순출력다이노 측정시엔.. 185, 183,182 마력 등... 토크는 20.5가량
-센타멤버 앞, 뒤 수제작 MC미미
-오일 MOTUL 300V 5w30 에스테르계
*밋션
카렌스LPG모델 베타엔진 적용되는 밋션 1/2/3단, 인텍4단, 베르나5단조합
-1단 3.462 떠블콘
-2단 2.053 떠블콘
-3단 1.393 떠블콘
-4단 1.241 인텍 중신형콘
-5단 0.78
-파이널기어 4.056
-ORC오구라 신형 싱글 클러치
-수제작lsd 웨이트바란스 풀폴리싱
-디퍼런셜기어 웨이트 경량 밸런스 폴리싱
-오일 MOTUL GEAR FF-LSD TYRE2 75W90 100% 에스테르계
*서스펜션
-차고조절식 일체형쇼바(드래그 주문제작)
-카트리지봉 미들스트로크, 감쇠력 압축, 신축을 더 높여 경기용으로 주문
-스프링 F : 8칸250mm 4kg / R : 8칸200mm 12kg
-구동축 가공 캐스터 +2
-차량공차중량 870kg, 드라이버 +75kg
*하체
-수제작 mc & yaya 풀부싱 셋팅
-차대전체 co2바디보강 풀
-실내 껌딱지 모두 제거 하고 black으로 칠 되어있습니다
-트렁크 유리 탈거후 폴리카보네이트 교체
*수상 경력(드라이버: 정선교)
2006년
DDGT 드래그 2전 13초오픈 1위
DDGT 드래그 3전 13초오픈 2위
2007년
DDGT 드래그 1전 13초오픈 3위
DDGT 드래그 3전 13초오픈 1위
DDGT 드래그 4전 13초오픈 3위
DDGT 드래그 6전 13초오픈 1위
2007년 한국 DDGT 챔피언쉽 드래그 13초오픈 시리즈 종합우승
2008년
옥천드래그 2전 14초오픈 2위
DMC드래그 잼버리 타임어택 1전 14초오픈 1위
DDGT 드래그 2전 12초오픈 1위
DDGT R1 드래그 3전 14초오픈 1위
DDGT R1 드래그 4전 14초오픈 1위
DDGT R1 드래그 5전 14초오픈 1위
DDGT 드래그 6전 12초오픈 1위
2008년 한국 DDGT 챔피언쉽 드래그 12초오픈 시리즈 종합우승